UI 확대/축소 사용: On 67%
수직 동기화: 사용 안 함
저지연 모드 NVIDIA Reflex + 부스트
계단 현상 방지: 고급 설정
이미지 기반 기법: CMAA 2
멀티샘플 기법: 4배
멀티샘플 알파 테스트 Off
카메라 시야 90
기본 게임 품질: 5
그림자 품질: 좋음
액체 세부묘사: 좋음
입자 밀도: 아주 높음
SSAO: 사용 안 함
깊이 기반 효과: 사용 안 함
계산 효과: 사용 안 함
테두리 모드: 좋음
텍스처 해상도: 높음
주문 밀도: 필수
텍스처 투영 효과: 사용함
가시 거리: 5
원거리 사물 표현: 5
지면 사물: 5
공격대전장 게임 품질: 3
그림자 품질: 보통
액체 세부묘사: 보통
입자 밀도: 아주 높음
SSAO: 사용 안 함
깊이 기반 효과: 사용 안 함
계산 효과: 사용 안 함
테두리 모드: 좋음
텍스처 해상도: 높음
주문 밀도: 필수
텍스처 투영 효과: 사용함
가시 거리: 3
원거리 사물 표현: 3
지면 사물: 3
삼중 버퍼링: Off
텍스처 필터링: 비등방성 필터링 4배
광선 추적 그림자: 사용 안 함
환경광 차폐 유형: FidelityFX CACAO
리샘플링 품질: FidelityFX 슈퍼 해상도 1.0
VRS 모드: 사용 안 함
그래픽 API: DirectX 12
물리 상호 작용: 없음
최대 포어그라운드 FPS: Off
최대 백그라운드 FPS: Off
목표 FPS: Off
리샘플링 선명도: 0.2
명암: 60
밝기 설정: 60
감마: 1
게임 내 명령어 입력
/console CameraReduceUnexpectedMovement 1
/console set ResampleAlwaysSharpen 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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