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월드오브워크래프트

개인 그래픽 설정

UI 확대/축소 사용: On 67%

 

수직 동기화: 사용 안 함

저지연 모드 NVIDIA Reflex + 부스트

계단 현상 방지: 고급 설정

   이미지 기반 기법: CMAA 2

   멀티샘플 기법: 4배

멀티샘플 알파 테스트 Off

카메라 시야 90

 

기본 게임 품질: 5

그림자 품질: 좋음

액체 세부묘사: 좋음

입자 밀도: 아주 높음

SSAO: 사용 안 함

깊이 기반 효과: 사용 안 함

계산 효과: 사용 안 함

테두리 모드: 좋음

텍스처 해상도: 높음

주문 밀도: 필수

텍스처 투영 효과: 사용함

가시 거리: 5

원거리 사물 표현: 5

지면 사물: 5

 

공격대전장 게임 품질: 3

그림자 품질: 보통

액체 세부묘사: 보통

입자 밀도: 아주 높음

SSAO: 사용 안 함

깊이 기반 효과: 사용 안 함

계산 효과: 사용 안 함

테두리 모드: 좋음

텍스처 해상도: 높음

주문 밀도: 필수

텍스처 투영 효과: 사용함

가시 거리: 3

원거리 사물 표현: 3

지면 사물: 3

 

삼중 버퍼링: Off

텍스처 필터링: 비등방성 필터링 4배

광선 추적 그림자: 사용 안 함

환경광 차폐 유형: FidelityFX CACAO

리샘플링 품질: FidelityFX 슈퍼 해상도 1.0

VRS 모드: 사용 안 함

그래픽 API: DirectX 12

물리 상호 작용: 없음

 

최대 포어그라운드 FPS: Off

최대 백그라운드 FPS: Off

목표 FPS: Off

리샘플링 선명도: 0.2

명암: 60

밝기 설정: 60

감마: 1

 

게임 내 명령어 입력

/console CameraReduceUnexpectedMovement 1

/console set ResampleAlwaysSharpen 1